일본 도쿄 라이프스타일 위크 전시회
LIFESTYLE Week - Tokyo 
(Summer)
2026년 6월 24일 - 6월 26일 | 일본, 도쿄 Big Sight
 전시회 소개      ABOUT
홈페이지_전시회_로고_샘플_(1)(0003).png

LIFESTYLE Week - Tokyo (Summer) 일본 도쿄 라이프스타일 위크 전시회

  라이프스타일 위크는 일본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종합 소비재 무역 전시회입니다.
특히 
본 전시회는 일본시장과 아시아-태평양 마켓으로 진입하는 교두보 역할로, Made-in-Japan 제품은 물론 다양한 신제품이 집결하여 최신 트렌드 조사, 일본/해외 바이어 발굴, OEM/ODM 파트너를 찾기에 최적의 장소를 제공합니다. 

RX Japan Ltd.  주최

·전시회 기간
2026년 6월 24일 ~ 26일 (3일간)
·전시품목
[GIFTEX]
선물용품
인테리어 소품
욕실용품
가구
청소용품 등
[Baby & Kids]
베이비 용품
유아용품
유아 교육 관련 서적 및 제품 등
[Fashion Goods & Accessories]
쥬얼리
가방
시계
선글라스
여행용품 등
[Table & Kitchenware]
선물용품
인테리어 소품
욕실용품
가구
청소용품 등
[Design Products]
인테리어
패션
텍스타일
다이닝
데코레이션
베이비 용품, 유아용품
선물
아웃도
[Health & Beauty]
바디케어
스포츠용품
메이크업
건강 보조제
헤어케어 등
[ISOT]
사무용품
필기구
종이제품 등 
[Substainable Goods Expo]
지속가능한 상품
친환경 뷰티 제품
친환경 포장 용기
친환경 주방, 패션 용품 등

[Good Foods]
지역 특산품
수입식품
뷰티식품
선물용품
[Oshikatsu]
캐릭터
공연 상품
퍼포먼스 상품
[Japan Crafts & Souvenirs]
일본 제품
기념품
캐릭터 상품
관광 상
·전시장소
Tokyo Big Sight, Tokyo, Japan
3 Chome-11-1 Ariake, Koto City, Tokyo 135-0063, Japan
·전시특징
1.일본 대표 종합 소비재 및 잡화 전시회인 ‘LIFESTYLE Week’ 는 연 3회 개최되며, 동 전시회는 도쿄 쇼에 해당
2. LIFESTYLE Week 라는 큰 타이틀 아래 카테고리별로 11개 전시회가 동시 개최 되어, 다양한 산업군에 종사하는 일본 현지 바이어를 만나볼 수 있음
3. 전시회 참관객의 80% 이상이 바이어(소매상,수입상,유통업자,호텔·레스토랑 경영인 등)로 구성된 전문 B2B 전시회
4. 일본 내에서도 한류 선호도가 높은 도쿄의 한국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가장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전시회

 개최 결과    POST SHOW REPORT

개최면적
30,000 sqm 
참가사수
20개국 1,156개사
국가관
-
참관객수
34,042 명
 부스 참가비   BOOTH ENTRY FEE

독립부스

JPY 544,500 / 8.1sqm
(현지부가세 포함)
(코너비 JPY 55,000 별도)
(등록비 JPY 33,000 별도)


조립부스(위의 이미지는 실제와 다릅니다.)

JPY 797,500/8.1sqm
(현지부가세 포함)
(코너비 JPY 55,000 별도)
(등록비 JPY 33,000 별도)

컨설팅패키지

전시회 참가와 사전 마케팅 교육, 부스 장치, 부스 운영, 홍보, 바이어 매칭 등 참가 성과를 높이기 위한 컨설팅을 포함한 패키지
  전시회 갤러리   GALLERY
스크린샷_2025-07-23_132548.png
스크린샷_2025-07-23_132544.png
스크린샷_2025-07-23_132539.png
스크린샷_2025-07-23_132535.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