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에 50주년을 맞아 전시회 명칭을 Macef에서 HOMI로 변경한 이탈리아 밀라노 소비재 전시회가 Milano Home으로 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세계 소비재 수출 1위 국가인 이탈리아에서 개최되며, 유럽 소비재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최적의 전시회입니다. 선물용품, 잡화, 향수 및 홈 데코레이션 제품 등 출품 가능 품목이 다양하며, 유럽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바이어들이 방문하는 이탈리아 밀라노 소비재 전시회를 통해 유럽 시장 진출의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Fiera Milano S.p.A. 주최
·전시회 기간
2026년 1월 22일 - 25일 (4일간)
·전시품목
테이블 키친웨어
테이블 키친웨어
실내장식품 생활용품 장식용 자재
향수 선물용품
파티용품
크리스마스 용품
가정직물(커텐, 카펫)
·전시장소
Fiera Milano Rho, Italy Strada Statale Sempione, 28, 20017 Rho MI, Italy
·전시특징
1. 유럽 소비재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전시회
2. 참관객 중 75% 가 이탈리아 출신 바이어로 해외 참가업체들에 이탈리아 시장 진출 최적의 플랫폼
3. 일본의 Mitsukoshi 백화점, 프랑스의 Le Bon Marche, 한국의 Emart 등 750개의 대형 브랜드들이 초청 바이어로 참관하는 전시회
4. 주최사 ‘Fiera Milano’는 해외 46개의 네트워크를 통해 64개국 시장에 대해 모니터링하며, 수집한 정보를 HOMI 전시회 주최에 반영하여 전시회의 질을 향상
개최 결과 POST SHOW REPORT
개최면적
-
참가사수
32개국 600개사 참가
국가관
-
참관객수
32,082명
부스 참가비 BOOTH ENTRY FEE
독립부스
EUR 1781/ sqm (최소 35 sqm, 1-side 기준)
(등록비 EUR 150)
(보험비 EUR 915 : 독립부스 참가 시 보험비 발생)
조립부스(위의 이미지는 실제와 다릅니다.)
EUR 299 / sqm (최소 12sqm)
(등록비 EUR 150)
컨설팅패키지
전시회 참가와 사전 마케팅 교육, 부스 장치, 부스 운영, 홍보, 바이어 매칭 등 참가 성과를 높이기 위한 컨설팅을 포함한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