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광저우 식품 전시회
Food2China Expo
2025년 9월 25일 - 27일 | Guangzhou Poly World Trade Center (PWTC Expo), Guangzhou, China
 전시회 소개      ABOUT

Food2China Expo 중국 광저우 식품 전시회

Food2China Expo가 개최되는 광저우는 중국 남부의 관문이라 불리며 연간 수입식품 소비량이 11.37조 달러에 달하는 거대한 수입시장으로서, 전 세계적인 규모의 수입식품 시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지리적인 특성상 수많은 무역회사와 유통회사들이 모여 있으며 중국 내륙뿐만 아니라 홍콩과 마카오로 진출할 수 있는 통로이기도 한 광저우에서, 'Food2China Expo' 에 참가하시어 중국 남부시장의 진출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Food2China Network Technology Co., Limited 주최

·전시회 기간
2025년 9월 25일 - 27일    (3일간)
·전시품목

- 식품
과자&스낵
베이커리
초콜릿
육류
수산물
조미료
식품첨가물
농산품
신선식품
냉장·냉동식품

- 음료류
과일주스

커피
유제품
유기농·건강음료
생수
무알콜음료

- 주류
와인
샴페인
양주
과일주
맥주

-기타 기기 및 포장
제빵설비
주방시스템
냉장·냉동고
식기
다기
식품포장

·전시장소
Guangzhou Poly World Trade Center (PWTC Expo), Guangzhou, China
·전시특징
1. 기존 FHW 전시회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Food2China expo로 전시명 변경
2. VIB Program을 통해 주요 메이저 브랜드 (COFCO, White Horse Group, Hilton Hotels, Yum China Holdings, Kapok, Guangzhou Restaurant, Tmall, Missfresh, Walmart, MINISO, C-store 등) 가 방문
3. Food to China Forum, Fruit and Vegetable Industrial Conference 등 식품산업 관련 연사를 초청하여 산업 동향 및 트렌드를 소개하는 각종 세미나 개최

 개최 결과    POST SHOW REPORT

개최면적
100,000sqm 
참가사수
40개국 2,000개사 참가
국가관
-
참관객수
80,000명 바이어 참관

 부스 참가비   BOOTH ENTRY FEE

독립부스

USD 250 / sqm (최소 36sqm)
등록비 USD 50/개사

조립부스(위의 이미지는 실제와 다릅니다.)

USD 2,880 / 9sqm
(기본비품 : 간판, 유리 쇼케이스1. 락커블 인포카운터1, 접이용 의자4, 조명4, 선반3, 라운드테이블1, 소켓1, 휴지통1)
등록비 USD 50/개사

컨설팅패키지

전시회 참가와 사전 마케팅 교육, 부스 장치, 부스 운영, 홍보, 바이어 매칭 등 참가 성과를 높이기 위한 컨설팅을 포함한 패키지
 전시회 갤러리   GALLERY
스크린샷_2025-07-23_132548.png
스크린샷_2025-07-23_132544.png
스크린샷_2025-07-23_132539.png
스크린샷_2025-07-23_132535.png